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공모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반부패 청렴표어’공모
  • 황민호 기자
  • 승인 2019.09.1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표어공모 우수직원 포상

[내외일보 =경기]황민호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전을 개최, 우수작 4건을 최종 선정했으며, 지난 9일 청렴표어공모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였다.
‘반부패 청렴표어“ 공모전은 2019년 8월부터 약 3주간 총 184건이 접수됐으며, 2차에 걸친 자체 심사와 윤리경영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총 4건의 표어가 우수작으로 최종 선정됐다.
최우수작은 “당당한 마음가짐, 단단한 청렴공단”(공공체육부 김승환)이며, 우수작은 “오늘의 청렴함으로 내일을 떳떳하게”(생활환경부 김종구), 장려작은 2건으로 “사랑해요 청렴직원, 자랑해요 청렴공단”(생활체육부 김철회), “얘기해요 청탁금지, 표현해요 청렴의지”(상가관리부 배성민)이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렴표어는 공단 전 사업장 로비 및 출입구에 게시하고, 청렴성 제고를 위해 매월 시행중인 “청렴의 날“에 청렴명언 SMS 문자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단은 청렴윤리경영 실천을 위해 10월 중 청렴전문강사를 초빙해 “청렴의식 개선 및 반부패 교육”을 실시하고, “청렴서약식”을 개최해 청렴리더십 확립과 청렴한 직장문화를 조성할 예정이다.
강은희 이사장은 “개개인의 청렴가치 및 의지를 담은 참신한 표어를 통해 우리 공단의 청렴도가 향상되고 있음을 느낀다. 이에 공단은 청렴윤리경영에 앞장서 시민에게 신뢰받는 깨끗한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