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 연휴 IT부문 비상대응체계 점검

  • 입력 2019.09.11 08:38
  • 댓글 0

- 카드 차세대 시스템 오픈 준비에 따른 고객 불편 최소화 당부
- 추석 연휴 기간 비상근무태세 점검 및 근무 직원 격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NH농협금융 김광수 회장은 10, 추석 연휴를 앞두고 경기도 의왕 소재 NH통합IT센터를 방문하여 NH농협카드 차세대시스템 본 이행의 준비상황과 연휴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하고 IT부문 직원들을 격려했다.

NH농협은행은 추석 연휴 직후인 16, NH농협카드 차세대시스템을 정식 오픈한다. 201712월부터 진행한 차세대 프로젝트의 완료를 통해 시스템 안정성과 보안을 한층 강화하고, 신속한 상품개발 시스템을 구축하는 한편, 대면 채널(, )을 통한 업무처리를 확대 제공하여 고객 편의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날 김광수 회장은 카드 차세대시스템 준비와 연휴 대비 비상근무에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며, “이번 카드 차세대시스템 도입으로 금융 보안과 안정성, 그리고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높은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차세대 시스템의 성공적인 안착과 연휴 기간 고객 불편의 최소화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해달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NH농협은행은 추석연휴 거래량 집중과 카드업무 일부 중단에 대비하여 비대면 거래(카드, e금융)를 포함한 금융 시스템 모니터링과 관련 인프라 점검을 강화하였다. 또한 카드 차세대시스템의 단계별 본 이행을 위한 비상대응TFT24시간 상황실 운영을 통하여 각종 비상상황에 대비하고 있다.

한편, 이번 카드 차세대시스템의 본 이행으로 인해 연휴 기간 NH농협카드의 거래 일부가 일시 중단*될 예정이다. 일시불 및 할부 단기 및 장기카드대출 간편결제(페이)를 통한 거래 카드를 이용한 예금인출 기타(면세유카드, 기프트카드, 포인트, 현장할인 등) 등이 일시 중단되며 중단 기간은 업무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http://card.nonghyup.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