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KT&G, ‘릴 하이브리드’ 일반 맛 담배 ‘믹스 클래시(MIIX CLASSY)’ 출시

  • 입력 2019.09.16 09:19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KT&G(사장 백복인)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용 담배인 믹스 클래시(MIIX CLASSY)’25일 전국 출시한다.

믹스 클래시믹스(MIIX)’ 브랜드 최초로 출시되는 일반 맛 제품으로 담배 고유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의 일반 맛 제품 대비 찐내가 현저히 감소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징은 패키지 디자인에도 반영되었다. 믹스 브랜드 고유의 ‘X’패턴을 적용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구현했으며,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담배다움을 표현하여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16일부터 강남·동대문·신촌·송도·울산 등 5개 지역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ULIUM)’에서 첫 선을 보이며, 25일부터는 전국 편의점 42,000개소에서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해 11월에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해 흡연하는 방식으로,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대비 연무량이 극대화되고 특유의 찐맛은 현저히 감소했으며, 사용 후 청소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일반 담배 맛 제품에 대한 믹스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믹스 클래시를 출시하게 되었다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시장 니즈에 빠르게 대응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제품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신제품 믹스 클래시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