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김성삼 기자

창원힘찬병원, '척추운동치료실' 오픈

  • 입력 2019.09.18 09:02
  • 댓글 0

10월 15일까지 블로그 댓글 추첨 '경품 증정'

[내외일보] 김성삼 기자 =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이상훈)이 지난 16일 척추운동치료실을 확대 오픈했다.

기존 1층 로비 공간을 리모델링해 시설을 정비하고, 환자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재활운동을 받을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인력보강을 통해 20% 가량 환자 수용을 늘리게 되면서 그 동안 운동 스케줄 예약 시의 불편사항을 일부 해소하고, 환자 대기시간도 감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1 맞춤 도수치료와 환자 스스로 능동적인 운동을 통해 손상부위를 치료하는 슬링치료에서 나아가 1층 척추운동치료실에서는 맞춤형 척추 재활치료에 보다 중점을 두고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척추의 앞뒤, 좌우 밸런스를 맞춰주는 슈로스 운동과 메디컬 필라테스로 근력과 유연성을 키워 통증완화뿐 아니라 근육강화 및 자세교정 치료도 받을 수 있다. 평소 척추 측만증이나 거북목증후군, OX자 모양으로 휘어진 다리, 골반 부정렬 등으로 통증을 느끼거나 자세 문제가 있는 경우 일정부분 교정이 가능하다.

이상훈 병원장은 새롭게 문을 연 척추운동치료실은 기존 한층 전체를 사용하던 9층 물리치료실의 축소판으로 꾸려질 예정이라며, “최신식 재활물리치료기기와 슬링 재활운동기구, 도수치료 테이블 등을 갖춰 추가 운영되는 만큼 환자들에게 더욱 나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원힘찬병원은 척추운동치료실 오픈을 기념하며 블로그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창원힘찬병원 블로그를 방문해 이웃추가 후 축하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