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아리랑 홀 예약행사에 최대 혜택 제공하는 패밀리 페어 개최

  • 입력 2019.09.19 18:51
  • 댓글 0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9월 29~30일 이틀간 아리랑 홀 예약전용 패밀리 페어(Family F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밀리 페어는 돌잔치, 생신연을 포함한 각종 기념일 행사 진행을 위해 호텔과 연계된 업체를 초청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상차림, 스타일링, 한복, 드레스, 스냅촬영 등의 상품을 전시하는 행사이다.

이번 패밀리 페어에는 가족연 행사에 대표적인 업체인 내리사랑, 로맨틱 돌파티, 쇼콜라 베베, 파티 만들자, 파티 몽슈슈 등이 초청되었다.

모든 방문객은 무료 커피와 다과를 즐기며 패밀리 페어에서만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당일 계약 고객은 식대, 음주류 할인 및 현장에서만 선보이는 상차림 패키지 상품을 적용 받을 수 있고 행운권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고화질의 영상, 사진 등의 콘텐츠를 상영할 수 있는 가로 14m, 세로 3.4m 크기의 초대형 LED 미디어 월 무료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패밀리 페어는 9월 29일 일요일에는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9월 30일 월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경원루 아리랑 홀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하면 선착순으로 로지엔존 친환경 유아동 식기세트가 제공되며 호텔 매니저와 맞춤형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리랑 홀은 최소 50명부터 최대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연회장이 준비되어 있어 소규모에서 대규모 행사까지 가능하고 아름다운 한옥호텔을 배경으로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어 고희연, 산수연 행사 장소로 인기가 높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