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예금보험공사, 하반기「KDIC-학계 협력 프로그램」실시

  • 입력 2019.09.23 09:19
  • 댓글 0

- 예금보험공사는 대학생들의 금융산업 이해도 제고 등을 위하여「KDIC-학계 협력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금융분야 지방 인재 육성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금융안정 및 예금보험제도에 대한 찾아가는 강의 서비스 제공
⇒ 하반기에도 각 대학의 신청을 받아 실시할 예정으로 관심있는 대학의 신청을 받고 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예금보험공사(사장 위성백)는 미래 금융산업의 주역이자 잠재 금융소비자인 대학생의 금융산업 이해도 제고 및 금융분야 전문지식 함양을 위하여 ’11년도부터「KDIC-학계 협력 프로그램 [KEPA(KDIC Knowledge Exchange Program with Finance Academy)]」을 운영 중이다.

’19년도 상반기 중에는 8개 지방 소재 대학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예보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예금보험제도, 금융권역별 주요 이슈 및 채용 관련 강연을 실시해 많은 학생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19년 하반기 중에도 지방 소재 대학을 중심으로 최신 경제 현안 및 금융안정 관련 컨텐츠와 더불어 예보의 채용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은 ’19.9.23.~10.4.동안 이메일(bank@kdic.or.kr)로 신청하시거나, 유선(☎02-758-093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금보험공사는 향후에도 정부의 지방인재 육성 등 사회적 가치 (사회적 약자 배려, 양질의 일자리 창출 등 공공의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는 가치)실현 정책을 적극 지원하고,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강의 컨텐츠 보완 등 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