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기자

NH농협은행, SNS 고객 초청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실시

  • 입력 2019.09.24 14:36
  • 댓글 0

-충남 금산 산약초농가, 국가중요농업유산 제5호 인삼농업 체험
- 국가중요농업유산을 알리고 농가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

[내외일보]이수한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24일 충남 금산군에서 SNS 고객을 초청하여 ‘강레오 셰프와 떠나는 우리 농산물 맛기행 ’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맛기행 행사는 이대훈 농협은행장과 강레오 셰프가 직접 SNS 이벤트 당첨고객 50여명과 함께 충남 금산 산약초 농가를 방문해 모노레일을 타고 서대산 산약초를 직접 채취하고, 산 부추를 활용한 효소 담그기, 수통 팜스테이 마을의 인삼꽃술 만들기 등을 체험했으며, 국가중요농업유산으로 지정된 인삼재배단지를 탐방하고 인삼시장을 둘러보았다.

‘우리 농산물 맛기행’은 전국 12곳의 국가중요농업유산을 탐방하고 강레오 셰프와 함께 전국의 종갓집의 요리와 농산물을 체험하는 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농촌의 아름다움과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시와 농촌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대훈 은행장은“국가중요농업유산 탐방 등 다양한 농촌 체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우리 농업·농촌의 소중함과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강레오 셰프가 직접 우리 농산물 이야기를 요리와 함께 소개함으로써 재미와 감동이 두 배가 되는 것 같다. 앞으로 농협은행은 농가소득 증대와 더불어 도시와 농촌이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