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개최

  • 입력 2019.09.24 15:18
  • 댓글 0

- 20개 체험이 공짜
-「27~29일까지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20여개 레저스포츠 무료 체험」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다양한 레저스포츠를 한자리에서 한꺼번에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과 구미시(시장 장세용)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경상북도가 후원하는  “2019년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9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펼쳐진다.

‘재미있게 즐기고, 안전하게 체험하는 레저’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레저스포츠의 모든 것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평소 박진감 넘치는 레저스포츠의 매력에 관심 있다면 이번 축제를 놓쳐서는 안 된다.

BMX, 스포츠클라이밍과 드론조종과 레이싱카트는 물론 플라잉디스크, 서바이벌 사격, 4D VR 짚라인, 카약·카누 등 다채로운 육상, 수상, 항공 레저스포츠 20여개 종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레저스포츠 대회도 열린다.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스케이트보드, BMX을 비롯하여 드론축구 대회, 서바이벌 슈팅 등의 대회가 개최되며, 구미 대표기업이 참여하는 LG드림 페스티벌, 구미시민과 함께하는 레저스포츠․문화한마당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레저스포츠 페스티벌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국내 레저스포츠 저변 확대와 관련 산업 육성, 안전한 레저스포츠 환경 조성 등을 위해 매년 다양한 레저스포츠대회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스포츠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는다.

한편 개막식이 열리는 27일(금)과 28일(토)에는 노브레인, 미교, 다비치, 황치열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공연도 펼쳐져 행사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관련 보다 상세한 사항은 ‘2019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홈페이지(leisure-spo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