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기자

뷰성형외과,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서 의료 한류 전파

  • 입력 2019.10.02 12:54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지난 달 19~21일 뷰성형외과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BBAB 2019)’ 박람회에 참가했다.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은 동남아시아 대표 미용박람회로 다양한 컨퍼런스와 뷰티 산업 및 관련 제품 등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다. 중국, 일본, 독일 등 18개국 580개 이상 업체가 참여했으며 2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박람회 일정 중 20일에는 (사)강남구의료관광협회 및 대한성형외과의사회의 후원으로 ‘강남 메디&뷰티 세미나 인 방콕’ 세미나가 열렸다.

이 날 뷰성형외과는 (사)강남구의료관광협회의 주관으로 강남구와 뷰성형외과가 후원한 나눔의료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술을 마친 태국 소녀 붓사야 (Budsaya, 여, 20세)에 관해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붓사야는 선천적으로 심한 부정교합을 갖고 태어났으며 치아 교합이 맞지 않아 음식물을 제대로 씹을 수 없어 항상 소화장애를 겪어야만 했고 입을 벌릴 때마다 턱의 통증이 심해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웠다고 한다.

태국 현지에서 교정 치료를 받았지만 교정만으로는 경과가 좋지 않았고 양악수술을 고려했으나 힘든 가정 형편으로는 수술을 받을 수 없었다고 한다. 그녀는 금번 ‘해외환자 초청 나눔의료’를 통해 뷰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사각턱수술,광대축소술,턱끝수술), 눈성형, 코성형을 지원 받았다.

붓사야의 경우 턱의 부정교합으로 인해 기능적인 문제가 큰 상태였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목적과 더불어 외모 또한 개선하는 방향으로 수술이 계획되었다고 설명했다.

성공리에 수술을 마친 붓사야 또한 수술과정과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해 참가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붓사야는 “금번 나눔의료는 제 인생의 반환점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수술을 통해 기능적인 문제 등이 개선될 수 있었음은 물론 달라진 외모를 통해 자신감을 되찾고 스스로 사랑하는 법을 배울 수 있었다. 저를 선택해주고 지원해주었던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