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SC제일은행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10.14 09:20
  • 댓글 0

- 오는 11월 21일 서울 용산 CGV, 서울 잠실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부산 센텀시티CGV에서 동시 개최하는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에 고객 850여 명 초청
- 오는 11월 18일부터 한정판으로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 예정

[내외일보]이수한 기자=SC제일은행은 오는 11월 21일 오후 7시 서울과 부산의 영화관 3곳에서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를 동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시사회는 SC제일은행에서 오는 11월 18일부터 새롭게 판매되는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 출시를 기념하는 것으로 고객 850여명이 초청된다. 시사회 장소는 서울 용산 CGV, 잠실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부산 센텀시티 CGV이며 겨울왕국2 단체관람과 더불어 포토존 경품 이벤트, 현장 경품 추첨 행사 등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11월 8일까지 아래의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한 후에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 또는 영업점을 통해 응모 신청을 해야 한다. 첫째 조건은 오는 11월 8일까지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를 10만 원 이상 사용하는 것이다. 다른 조건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고금리 수시입출금상품(마이줌통장, 마이런통장, 마이플러스통장, 마이심플통장, 자녀사랑통장) 중 하나에 5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그 잔액을 당첨자 발표일인 11월 14일까지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초청 대상 고객은 신청자 중에서 추첨으로 뽑는다.

SC제일은행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의 후속작인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안나’, ‘엘사’, ‘울라프’로 디자인한 겨울왕국2 체크카드와 통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왕국2 체크카드는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로 3만 장, 겨울왕국2 통장은 입출금통장으로 6만 장씩 한정판으로 제작되며 오는 11월 18 일부터 고객과 만난다.

김문주 SC제일은행 리테일세그먼트사업부 상무보는 “새롭게 출시될 SC제일은행의 디즈니 체크카드 및 통장은 어린 자녀를 둔 부모와 자녀가 영화와 저축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하는 기회를 줄 것”이라며 ”특히 자녀사랑통장은 경쟁력 있는 금리를 갖춘 데다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이 담겨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저축 습관을 기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아이언맨, 토르, 헐크, 어벤저스, 블랙 팬서, 곰돌이 푸 등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로 디자인한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디즈니 캐릭터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sc.co.kr) 나 모바일뱅킹 앱,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