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그램, 동료들 '먹먹'
설리 인스타그램, 동료들 '먹먹'
  • 내외일보
  • 승인 2019.10.14 21:2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설리sns
출처=설리sns

[내외일보] 이희철 기자 =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25살의 짧은 생을 마감해 전국민적 애도의 물결이 일고 있는 가운데, 동료들도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추모 물결에 동참했다.

최근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중인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 설리, 잘자. 사랑해"라고 짧은 글을 남겼다.

안재현 또한 자신의 SNS에 "아닐 거야 아니지. 그치 아니지? 인터넷 기사들이 이상한 거 맞지 내가 현실감이 없어서 지금 먹는 내 약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이상한 거지 그치. 내가 이상한 거지"라며 비통한 심정을 드러냈다.

안재현과 설리는 2014년 개봉한 영화 '패션왕'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런가하면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는 "Oh, no. 왜"라는 짧은 글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가수 하리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말 예쁘고 착하고 앞으로도 빛날 날이 많은 별이 안타깝게 됐다"며 애도했다.

그러면서 하리수는 "아무리 얼굴이 안 보이고 익명이 보장돼도 더러운 짓은 하지 말자"며 악플러들에 대한 일침도 잊지 않았다.

경찰은 이날 오후 3시 21분께 경기도 성남의 자가 주택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그의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미투운동 2019-10-17 20:51:40
조국 장관님 대한민국 리더가 되어 주십시요 부탁합니다 !!
조국 법무부장관님 검찰 개혁 불쏘시개 역할 완수하고 정말 수고하셨읍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조국 법무부 장관님이 대한민국 리더감인지 확실히 알았읍니다
윤석열이 검찰이 정치 검찰이라는 것을
표적수사 과잉수사 불공정수사를 국민들은 두눈으로 똑똑히 보았고 알았읍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반드시 검찰 개혁이 필요한것을 알았읍니다
검찰 개혁은 문재인 대통령과 국민들이 하겠읍니다
대한민국은 조국 장관님같은 리더가 필요합니다
조국 법무부장관님 다음에는 반드시 대한민국 리더가 되어주십시요
대한민국 리더가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계속 응원하겠읍니다 !!
대한민국 국민이 대한민국을 위하여 대한민국 리더가 될때까지 계속 응

미투운동 2019-10-17 20:51:03
미투운동 -다음유튜브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다음 네이버 구글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
윤석열은 자기 가족은 문제 삼지 말라고 하더니 조국한테 하는 짓은 뭔짓인가 ?..
윤석열이 조국장관한테 한짓이 정치 검찰들이 하는 짓이다 대한민국 국민은 그렇게 생각한다
운석열 검찰총장은 정치 검찰이 아니면 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인터냇과 유튜브로 나경원 자녀의혹 검색 필독하고 수사하고
황교안 자녀의혹 검색 필독하자 조국 장관님처럼 수사하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