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이광수 기자

구례에서 감성 캠핑 체험 해봐요

  • 입력 2019.10.21 14:31
  • 댓글 0

구례군, 지리산 베이스캠프 체험행사 개최

[내외일보=호남]이광수 기자=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지리산 종주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는 구례에서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1박2일간 지리산베이스캠프 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례군등산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구례지역에서 지리산 등산, 지리산둘레길과 섬진강길 트레킹, 캠핑을 활성화하고 동호인 유치를 위해 마련했다.

행사 장소인 지리산호수공원 오토캠핑장은 주변 자연환경이 아름다워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만끽하며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 이곳 캠핑장은  시설이 최근에 조성하여 오픈을 앞두고 있어 사용하는데 손색이 없다.

프로그램은 가족이나 연인 등 동호인들이 즐겁고 추억이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행사 첫날에는 명사와 함께하는 등산·캠핑 토크, 레크리에이션, 감성콘서트, 캠프파이어가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날은 관광지 답사와 숲해설가와 함께 산악 트레킹이 있으며 피아골단풍축제장도 방문한다.

참가자에게는 텐트, 취사도구 등 캠핑용품과 식사, 기념품 등이 제공되고 이벤트에  참가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오는 24일까지이며 팀당(4인기준) 참가비는 8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례군청 문화관광과(061-780-2390)로 문의하면 된다.

구례군 관계자는 “지리산과 섬진강이 있는 구례는 가을 정취 속에 캠핑과 트래킹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다.”며 “구례에서 감성 캠핑을 즐기며 낭만과 추억을 만끽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