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KEB하나은행, 수능 수험생 위한 『청약저축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11.15 12:28
  • 댓글 0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 대한민국 모든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
-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 환율 우대 쿠폰 등 경품제공

[내외일보]이수한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즐거움과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청약저축 이벤트』를 15일부터 한 달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통장과 용돈관리용 입출금통장을 가입하면 에버랜드 종일 자유이용권과 해외 여행시 최대 90%까지 우대되는 환율쿠폰, 면세점에서 할인이 가능한 쿠폰북 등 다양한 선물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한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이 청약저축 가입을 통해 이벤트도 체험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내 집 마련을 위한 목돈 마련 등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등록증 첫 발급 축하 이벤트 및 영하나 통장, 바우처 지원 등 청년세대 주거안정과 금융 접근성 활성화를 위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디딤돌 역할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통합은행 출범과 함께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 ‘영하나(YOUNG HANA)’를 출시한 바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대학생 금융편의를 위해 전자금융 및 ATM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Young)하나통장’, 최고 연 2.8%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한 ‘영(Young)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대학생이 선호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Young)하나 체크카드’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