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농협,「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시상식 개최

  • 입력 2019.11.18 07:59
  • 댓글 0

-“국산 농산물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소비촉진에 앞장설 것”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농협(회장 김병원)은 14일 서울시 중구 농협중앙회 신관에서「제2회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
 
총 상금 1,400만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국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산물 소비 진작을 위해 지난 8월19일부터 10월2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452점의 작품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올해는 국산 과채류를 소재로 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재를 실감나게 묘사한 수준 높은 사진작품들을 비롯해 한식과 퓨전식의 요리작품, 재치 넘치는 각종 패러디 등 우리 농산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가득한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1차 예선과 2차 전문가심사를 거쳐 사진부문 35점, 동영상 부문 16점 등 총 51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이, 사진과 동영상 부문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상과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수여되었다.
 
농협경제지주 김용식 회원경제지원본부장은“이번 공모전이 우리 농업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농업인이 더 우수한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공모전 공식홈페이지(www.ucc-cont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서울생각마루(뚝섬유원지역 시민공간)에 전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