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와 함께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해주세요!
조보아와 함께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책가방을 선물해주세요!
  • 이수한
  • 승인 2019.12.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보아 홍보대사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함께 사진촬영을 진행한 모습(사진제공:하트-하트재단)
조보아 홍보대사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함께 사진촬영을 진행한 모습(사진제공:하트-하트재단)

[내외일보]이수한 기자=하트-하트재단(이사장 오지철)과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는 초.중.고등학교에 진학하는 다문화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새학기 책가방과 교복 지원을 위한 <다문화가정 아동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책가방과 교복 등을 구입하기 어려운 다문화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12월 중순부터 2월 말까지 진행된다.

지난 12월 4일(수)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이자 딜라이브의 홍보모델 조보아씨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지구촌지역아동센터를 직접 찾아 다문화가정 아동 30여명과 함께 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응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트-하트재단의 마스코트인 심장이 뛰는 하트베어 인형과 딜라이브의 OTT박스 ‘딜라이브플러스 UHD’를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했다.

하트-하트재단 오지철 이사장은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꿈을 품고, 그 꿈을 실현해 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