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김상규 기자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결과 공유회 열어

  • 입력 2019.12.06 19:09
  • 댓글 0

[내외일보=인천]=김상규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9일 ‘2019년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결과 공유회’를 진행한다.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는 ‘지속가능 부평11번가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주민참여를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 지난해에 이어 2019년 한 해 동안 지역 주민과 함께 도시재생대학과 주민공모사업 등 다양한 도시재생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 참여를 통해 추진된 도시재생사업의 결과를 지역사회와 주민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발표회와 전시회로 마련됐다.

발표회는 9일 저녁 6시 굴포먹거리타운 내 문화공간인 락캠프(길주로547 지하1층)에서 그동안 부평11번가 도시재생사업에 함께 참여했던 주민 및 단체를 초대해 사업의 결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세부프로그램으로는 주민공모사업, 도시재생대학, 굴포문화활성화 사업에 참여했던 주민, 단체들의 사례공유와 2020년도 지역 거버넌스 활성화 사업에 담고자 하는 아이디어 라운드테이블, 참여자 간 네트워크 파티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부평구청 굴포갤러리에서는 올해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중심으로 추진된 지역거버넌스 활성화사업 및 굴포문화 활성화사업의 과정과 결과를 기록한 사진 및 영상 전시를 선보인다.

구 관계자는 “이번 결과 공유회를 통해 도시재생에 대한 부평구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부평구도시재생뉴딜사업을 적극적으로 확산시킬 것”이라며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509-7457~9)로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