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엑스코. 연말 최대 소비재전시회 크리스마스페어 성료!!

  • 입력 2019.12.09 18:26
  • 댓글 0

- 아이부터 성인까지 볼거리 다양해 5만명 방문 성료 -
- 다양한 경품과 미니음악회 등 부대행사로 관람객 함박웃음 -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엑스코(대표 서장은)에서 지난 5일부터 열렸던 제3회 대구크리스마스페어에 4일동안 약 5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나타났다. 이미 3년간의 축적된 고객들 덕분에 홈데코, 가족 나들이를 위한 관람객들로 “대구크리스마스페어”의 인기를 실감하였다.

전 연령을 위한 크리스마스 소품, 데코, 선물용품, 디저트 등이 전시되어 다양한 관람객에게 다양한 전국 참가업체들의 홈데코 및 선물용품을 선보였다. 특히, 크리스마스페어에 참관한 한 시민은 파티용품, 크리스마스트리, 홈데코 용품을 구매하면서 미리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었고,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참관 소감을 밝혔다.

시민들을 위한 크리스마스트리존, 미니음악회, 다양한 포토존을 운영하여 가족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조성하였으며 몰래온 산타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하였다.

 북구소재 중소기업 참가비 지원사업을 통해 참가한 39개사의 중소업체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판로개척 및 고객 확보를 통해 연말 매출 및 브랜드 홍보에 큰 효과를 보았다고한다.

 그리고 참관객 수요에 맞춘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참가업체들과 함께하는 대구크리스마스페어는 이제 대구시민이 꼭 가야하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였다.

한편 서장은 엑스코 사장은 "대구크리스마스페어에서 연말준비를 하신 지역민들과 판로 확대의 성과를 거둔 중소기업, 소상공인분들이 모두가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