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신입사원들. BTS(방탄소년단) 커버댄스로 경북관광홍보 화제.!!

  • 입력 2019.12.09 18:35
  • 댓글 0

- BTS 커버댄스로 알리는 경북관광 -

[내외일보=경주] 하청해 기자=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신입사원들이 제작한 BTS(방탄소년단)의‘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커버댄스 동영상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세계의 20~30대의 젊은 외래개별여행객(FIT)들에게 경상북도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하기 위하여 경북의 주요관광지를 직접 여행하며 커버댄스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YouTube)에 게재했다.

기획에서부터 촬영, 편집까지 모두 신입사원들로만 구성되어 완성된 이 동영상은, 신입사원들이 한 달에 걸쳐 자체연습을 한 후, 포항·경주· 안동·청도·울진 등의 주요관광지에서 한 달 동안 촬영을 진행하였다.

신입사원들의 톡톡 튀는 커버댄스 유튜브 동영상 제작 홍보 아이디어는, 경북의 다양한 매력 여행지를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BTS의 영향력을 오마주 함과 동시에 경북을 젊은 감각으로 세계에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신입사원들이 기획한 홍보 방식은 공공기관에서 통상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홍보방법의 틀을 깬 파격적이고도 적극적인 시도”라며, “신입사원들의 열정과 패기에 감사하며, 그들의 노력이 담긴 홍보영상이 우리 경북관광에 새바람을 불러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경북문화관광공사 신입사원들의 커버댄스 영상은 유튜브 채널인 ‘오이소TV’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