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은섭

중구,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새해 응원 이벤트 실시

  • 입력 2019.12.12 16:41
  • 댓글 0

최대 공유상 1명·최고 응원상·감동응원상 백화점 상품권 등 51명 경품

[내외일보 =서울]김은섭 기자=중구(구청장 서양호)가 구 공식 페이스북 ‘당신의 서울 중구’를 통해 2019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응원 이벤트는 구 페이스북에서 서로 응원메세지를 주고 받으며 구민간 소통 채널을 만들고, SNS를 활용해 중구를 속속들이 알리고자 기획된 것이다.
SNS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서울 중구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계정을 팔로우한 후, 다가올 새해에 응원하고 싶은 상대에게 ‘000의 행복한 2020년을 응원해!’처럼 응원의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구는 정성스러운 댓글, 친구 소환 또는 여러 SNS에 공유를 많이 한 네티즌 등을 우선 추첨해 최종 51명을 선정하고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진행 첫 날부터 수 백 개의 댓글이 달리며 호응이 뜨겁다.
아버지의 뇌수술 이후 건강을 응원하는 딸의 사연부터, 내년에 태어날 아이와 함께하기 위해 지원한 환경미화원 면접 합격을 기원하는 가장의 사연까지 가슴 따뜻한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가장 많이 공유된 최대 공유 응원상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지며, 최고 응원상 10명과 감동응원상, 응원해 각 20명에게는 모바일 해피머니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19일(목) 페이스북에 발표된다.
중구는 다양한 SNS를 통해 전반적인 구정 소식부터 떠오르는 관내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해 구민은 물론 중구에 관심있는 팔로워들의 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구 곳곳을 배경으로 수준높은 사진을 내세운 인스타그램도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서양호 구청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중구민 여러분의 행복한 2020년을 응원합니다!”라며 “구민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