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광주/전남
  • 기자명 정철 기자

“광주사람들 조만간(보러) 강진으로 오세요~”

  • 입력 2019.12.13 17:05
  • 댓글 0

조만간 재현배우들,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에서 홍보

[내외일보=호남]정철 기자=오는 14일 강진군의‘조만간(조선을 만난 시간)’ 재현 배우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공연을 통해 강진을 홍보한다.

‘조만간’은 조선을 만난 시간의 줄임말로 군민으로 구성된 아마추어 배우들이 강진의 역사와 인물을 재현하는 공연이다. 강진군에 위치한 사의재 저잣거리 곳곳에서 꼭지(캐릭터 재현) 코너와 20여 분의 마당극의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11월 10일까지 혹서기와 혹한기를 제외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약 60회에 걸쳐 열려 큰 인기를 끌었다.

군은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의 겨울 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해 11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한 달 동안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에서 홍보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현장의 분위기를 돋우고 관광도시 강진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키기 위해 7일과 14일 강진군의 인기있는 관광 콘텐츠인 ‘조만간’ 공연을 홍보 현장에서 펼치고 있다.

지난 7일, 1회차로 마당극 땡큐 주모 공연 2회 및 꼭지코너(재현극)이 진행돼 광주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14일 2회차로 다시 한 번 공연을 펼친다.

임채성 강진군 문화관광재단 마케팅팀장은 “관광객과 하나가 되어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강진의 역사와 인물 등 정보를 전달하는 조만간 공연은 실효성 높은 홍보 콘텐츠라고 할 수 있다. 조만간 공연과 더불어 더욱 많은 분들이 강진에 대해 관심을 갖고 또 직접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점 홍보 마케팅을 통해 조만간 공연과 더불어 버스킹, 마술, 청자전시와 함께 사의재 및 청자촌, 오토캠핑장의 숙박권과  짚트랙 할인권을 추첨하는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