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다국적 기업, 적십자 정기후원으로 사회환원 참여

  • 입력 2019.12.18 07:03
  • 댓글 0

- (주)한국Vopak터미날,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참여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액체화물 유통 서비스 전문기업 (주)한국Vopak터미날(대표이사 이진행)이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며 중소기업의 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사회 복지 증진 활동에 앞장선다.

지난 12월 17(화)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는 (주)한국Vopak터미날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증하고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했다.

이진행 (주)한국Vopak터미날 대표이사는 “(주)한국Vopak터미날은 네덜란드에 기반한 다국적 기업으로, 액체화물 유통 서비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 자체적으로 Vopak ‘WeConnect’ Program을 통해 각국의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사업을 펴나갈 계획입니다.”라며, “우연한 기회에 바른기업 캠페인을 알게되고, 의미있는 활동을 적십자와 함께 시작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씀씀이가 바른기업 후원금은 지역의 위기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통합 복지 지원에 소중히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는 나눔에 뜻을 가진 우수 중소기업, 강소기업 뿐만 아니라 병원, 한의원 등과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공헌을 통한 복지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아래 URL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