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이수한

배우 박수연, 오네스토펫푸드와 함께 한 “바니를 찾았어요” 감사 파티 성료

  • 입력 2019.12.24 00:36
  • 댓글 0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배우 박수연이 지난 12월 21일 일산 성석동에 위치한 피스테일 애견카페에서 탈출했다가 10일만에 찾았던 반려견 바니와 바니를 찾아주신 봉사자분들과 함께 감사파티를 했다. 

박수연 가족과 피스테일 훈련사들 그리고 70여명의 봉사자들은 12월 2일 애견호텔에서 탈출한 바니를 찾기위해 2000장이 넘는 전단지를 붙였으며, 근처 공장과 상가의 CCTV를 30여개를 확인했으며, 새벽부터 밤까지 바니를 찾기위해 수색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런 봉사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력으로 인해 바니는 10일만에 박수연 가족의 품에 안길 수 있었기에 함께 봉사한 봉사자들을 위해 박수연과 피스테일 훈련사들은 “바니를 찾았어요” 감사 파티를 준비하게 되었다.

2년전 유기견이었던 박수연의 반려견 바니를  무사히 돌아오도록 도와주신 봉사자들을 위해 준비한 감사파티를 위해 내추럴발란스는 사료와 간식등을 선물해주었으며, 오네스토펫푸드에서는 애견햇밥과 저온숙성 간식을 선물해주었고, 자연주의 독샤워에서는 강아지 풋크리너를 선물해 주었다.

바니 감사 파티를 주최했던 박수연과 피스테일 김동섭 소장과 이영지 훈련사는  “자신의 강아지를 잃어버린 것과 같은 심정으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10일동안 밤낮으로 수색해주시고 제보가 들어올 수 있도록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주신 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람도 동물도 행복한 세상이 되어 유기견이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