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전주/전북
  • 기자명 류재오 기자

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입력 2019.12.29 15:08
  • 댓글 0

문희상 국회의장·정세균 국무총리 후보 등 방문해 응원

 

[내외일보=호남]류재오 기자=이강래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2월 27일 금요일 오후 2시에 남원 선거사무실에서 있었음.

이날 행사에는 문희상 의장 등 수많은 국회의원의 축전과 정세균 국무총리 후보자, 김부겸 의원, 김두관 의원, 송영길 의원의 축하영상이 있었다. 또한 당초 참석하기로 한 이강래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김진표 의원을 비롯한 많은 현직의원이 국회일정으로 참석이 어려워 축하영상을 대신하며 이강래 예비후보의 위상을 확인하게 해주었다.

개소식에 참석한 인사들의 한결같은 메시지는 뛰어난 전략기획가에 국정운영과 여의도 정치를 경험한 능력 있는 인물임을 강조하며 지역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특히 국민의 정부 탄생에 함께했던 배기선 전 의원은 이강래 예비후보를 작은 DJ라 치켜세우며 김대중 대통령께서 못 다한 정치발전을 이뤄줄 것을 당부했다.

이강래 예비후보는 참석자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총선에 나서게 된 이유와 지역 현안들을 거론하며 중앙보다는 지역 현안에 최선을 다해 지난 과오를 불식시킴과 함께 임·순·남 지역의 100년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찬 전 국정원장, 나종일 전 전주대총장, 윤영관 전 장관, 김성재 전 장관, 이형배 전 의원, 장영달 전 의원, 배기선 전 의원, 우윤근 전 러시아대사, 우제창 전 의원, 서거석 총장 등 1500여 명에 달하는 수많은 내외인사가 참석하여 큰 성황을 이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