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김주환 기자

청주시, 부이사관 1명 등 승진 내정 발표

  • 입력 2019.12.30 21:05
  • 댓글 0

- 3급 1명, 4급 5명, 5급 6명 등 총 125명 -

[내외일보]김주환기자= 청주시는 명예퇴직, 공로연수 등으로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3급 1명, 4급 5명, 5급 6명 등 125명에 대한 승진내정 인사를 30일자로 발표하였다.

이번 승진 내정자 결정은 조직의 조기화합과 안정도모를 위해 상생발전 합의사항을 존중하였다.

특히 4급에서 5급은 동료 및 하급공무원으로부터 존경받고 신뢰감이 두터운 책임자로서, 업무실적, 경력, 능력, 인품 및 적성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하였으며, 6급 이하는 승진후보자 명부순위와 현직급 경력, 업무추진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결정하였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민선7기 출범 후 2년차를 맞이하는 2020년도를 대비하여 적극적인 시정발전 원동력 확보를 하고 조직활력을 위해 ‣지방부이사관에 재정경제국장 이철희 ‣지방서기관에 상생협력담당관 임헌석, 행정지원과장 서흥원, 복지정책과장 전용운, 체육교육과장 윤순진, ‣지방기술서기관에 도시재생사업과장 유흥열을 내정하여 간부급 공무원의 세대교체를 조화롭게 단행하였다.

또한, ‣지방행정사무관에 자지행정과 시정팀장 박춘희, 행정지원과 인사팀장 김남희, 문화예술과 공예팀장 김미수, 농식품유통과 가공수출식품팀장 김응민, 도로)하천방재과 방재정책팀장 심재선 ‣지방시설(토목)사무관에 환경)하수정책과 하수계획팀장 박찬근을 각각 내정하여 연공서열과 업무능력을 고려하여 승진자를 내정하였다.(그 외 6급 승진 52명, 7급 승진 43명, 8급 승진 19명)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과 능력 및 성과중심의 인사를 적극 추진하여 활력 있고 창조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민선7기 시정목표인 「함께 웃는 청주」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