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서울
  • 기자명 김의택 기자

양천구, 희망찬 경자년 신년인사회 마련

  • 입력 2019.12.31 15:18
  • 댓글 0

3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서 열려… 구정운영 방향 공유

[내외일보 =서울]김의택 기자=양천구는 3일(금) 오후 4시 양천문화회관(목동서로 367) 대극장에서 새해 출발을 다짐하는 ‘2020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
구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각계각층의 구민과 함께 새해 인사를 나누고 앞으로의 구정 운영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신년인사회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양천구민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주요 기관장, 직능 단체장 등 1,000여명이 함께할 예정이다.
오후 3시 30분 목동청소년수련관 꿈드림 오케스트라의 축하연주, 양천 남성 시니어합창단의 공연 등 다양한 세대가 함께 하는 식전공연으로 본격적인 행사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양천구의 주요 역점사업과 비전을 주민들과 공유하는 김수영 구청장의 ‘신년사’가 이어진다.
먼저 2019년 한 해 동안 양천구의 변화를 살펴본 후 ▲전 연령 맞춤형 일자리 지원 정책 ▲목동중심축 5대공원 맞춤형 리모델링 ▲신월1동, 신월3동, 목3동 도시재생 사업 추진 ▲가족이 행복한 포용도시를 위한 공공형 실내놀이터 조성 ▲양천중앙도서관 건립 ▲스마트시티 통합플랫폼 구축 등 2020년 양천구의 발전 계획을 소개한다.
이밖에도 경자년 희망찬 출발을 응원하는 한국 어린이 요들합창단의 축하공연, 양천구 유휴공간의 재탄생을 담은 동영상 상영과 더불어 국회의원 등의 새해덕담·신년인사도 준비돼 있다.
김수영 구청장은 “흐르는 물은 쉬지 않고 흘러가 마침내 큰 강에 이른다는 사자성어 천류불식(川流不息)의 자세로 2020년 한해도 양천구의 미래 30년을 위한 노력을 쉬지 않고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