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하청해 기자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2019 따뜻한 나눔의 온도를 높여요”성료 !!

  • 입력 2020.01.07 17:48
  • 댓글 0

- 2019년 약 4천7백만원 상당 후원금품 모금 -

[내외일보=대구] 하청해 기자=현풍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정화, 민간위원장 이곤수)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의 온기가 이어져 2019년 한 해 동안 예년에 비해 많은 후원자참여와 후원액을 모금했다고 밝혔다.

특히 매월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을 기부하고 있는 지정기탁자들을 비롯하여 12월 한 달 동안 코리아나 노래방, 우리마을교육나눔 현풍추진위원회, 유가사, 부2리 노인정, 비슬산게르마늄스파, 스시호, 현풍읍 조기회, 달벗봉사단, 현풍이장협의회, 현풍번영회, 현풍농협, 현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외 2인, 현풍동부교회, 현풍교회 등에서 약 2천8백만원의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온정을 이어갔다.

 그 외 새마을금고 좀도리운동본부, 한보인력, 드림마트 현풍점, 집짓는사람들, 현풍읍체육회에서는 매년 명절에 후원을 하여 지역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그리고  2019년 현풍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모금운동에는 약 60명의 후원자가 참여하고 약 4,700만원상당의 후원금품이 모였다. 이는 관내 지역사회 나눔 활동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민관협력 특화사업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김정화 현풍읍장은 "지난해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예년에 비해 많은 후원자들의 적극적인 나눔참여에 감사드린다.”며“주위에 사랑을 전해주는 따뜻한 분들이 계셔서 더욱 살기 좋은 현풍읍이 만들어지는 것 같다. 소중한 후원금과 후원물품은 관내 지역사회복지증진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