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 2020년도 적십자 희망성금 기부

  • 입력 2020.01.17 09:44
  • 댓글 0

- 취약계층 지원 위해 희망성금 1천만 원 기부

최종복 대표(좌)와 김흥권 회장(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내외일보]이수한 기자=1월 16일(목), 설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희망성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디자인하는 기업’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둔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최종복 대표와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업의 이익을 나누고자 이뤄졌다. 특히, 지난 2018년 나눔으로 시작된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와 적십자의 인연으로 이번에도 적십자에 기부하게 됐다.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기부한 1천만 원은 서울시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최 대표는 “저희 회사는 여러 고등학교 및 대학교와 MOU를 맺고, 재능기부의 형태로 CAD 무상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재능기부 외에도 지역 사회 전반에 조금 더 폭넓게 기여하기 위해 적십자에 기부를 결정했습니다.”라며, “앞으로도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나눔 방법을 찾아 실천하고, 행복한 우리 사회를 위해 나눔을 아끼지 않는 기업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 날 적십자 서울지사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주)지더블유캐드코리아의 기부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여했다.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은 누적 기부금액 1천만 원 이상의 기부자 또는 단체에게 수여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