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세종
  • 기자명 김주환 기자

세종시문화재단, 2020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

  • 입력 2020.01.28 12:47
  • 댓글 0

- 총 사업비 2억6천만원, 29일(수)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꿈다락 문화학교

[내외일보]김주환기자= 세종시문화재단은 세종시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생애주기별 문화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2020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지역문화예술교육 기반구축사업이며, 총 2억 6천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며. 유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은 만 3~5세 유아를 대상으로 문화시설의 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2개 기관을 선정하여 기관별 4천5백만원 이내로 지원한다. 세종시 관내 문화시설 중 20명 이상의 교육공간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이면 신청 가능하다.

지역문화예술교육 기반구축 사업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와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 2개 분야로 진행되며 12개 내외 단체를 선정해 총 1억 7천만원을 지원한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특성을 반영한 창의적인 프로그램, 다분야의 예술장르를 결합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폭넓게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특성화 문화예술교육은 다양한 문화예술교육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역 문화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 문화다양성의 가치를 확산하는 프로그램,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지원방향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접수기간은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이며,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e나라도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고, 통합 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3시 박연문화관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