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봄에 향기를 채워봐!’
‘너의 봄에 향기를 채워봐!’
  • 이수한
  • 승인 2020.02.19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百, 본격적인 봄맞이 준비 시작
■ 꽃과 식물을 주제로 유럽 스트리트 플라워마켓의 감성을 백화점에 불어넣어
■ 향수 큐레이션 부스를 통한 고객 체험공간 선보여
- 나에게 어울리는 향수를 찾고, 시향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본점/잠실점에서 진행
봄테마 참고사진
봄테마 참고사진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올해 첫 매장 테마를 ‘사회공헌’으로 정하고 힘차게 출발했던 롯데백화점이 봄 시즌을 앞두고 본격 채비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봄시즌 테마를 ‘블러섬 가든(Blossom Garden)’ 으로 정하고 오는 2월 20일부터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소공원과 함께 플라워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진행한다.

'블러섬 가든 (Blossom Garden): 너의 봄에 특별한 향기를 채워봐 '라는 디자인 테마를 전 점에 적용, 고객들에게 2020년 봄 시즌 소식을 시각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는 ‘현대판 앤디워홀’이라고 불리우는 비주얼 아티스트 도널드 로버트슨과 함께하는 첫 시즌으로 터프하면서 강렬한 터치, 과감한 컬러감을 통한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워 표현이 특징이다.  특히 유럽 스트리트 감성의 내추럴한 플라워 연출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주안점을 둘 계획이다.

잠실점과 인천터미널점에서 진행하는 '블러섬 가든'은 롯데백화점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소공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한다.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지나가는 공간이 아닌, 꽃과 향수를 직접 시향하며 봄 테마를 느끼고 체험하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다.

또한, 기간별로 시즌 마케팅도 접목해 2월 20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14일까지는 '러블리한 그녀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테마로, 3월15일부터 식목일인 4월 12일까지는 '미세먼지 타파 반려식물' 테마로 진행된다.  4월과 5월에는 각각 '홈가드닝과 플렌테리어'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테마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러섬가든’ 팝업스토어에서는 싱그러운 봄 테마에 걸맞게 다양한 플라워 제품들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직접 고르는 시즌 별 ‘독특한 꽃 한 송이’ , 2~3개 소재의 꽃을 매칭한 ‘플라워 센터피스’, 흙이 화분이 되는 ‘테이블 식물’ 등이 있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테넌트MD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봄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유동인구가 많은 본점 코스모너지 광장에 팝업스토어로 운영하게 됐다"며 "롯데백화점에 방문해 다양한 꽃과 반려 식물도 만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