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인천TP, 기업 성장 맞춤형 지원 나선다

  • 입력 2020.02.19 13:13
  • 댓글 0

창업도약패키지지원사업 참가공모…사업비 최대 7억까지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가 창업 3~7년 이내 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19일 인천TP에 따르면 내달 10일까지 창업넷 홈페이지(www.k-startup.go.kr)를 통해 ‘창업도약 패키지 지원사업’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 한다.

이 사업은 성장 가능성이 있는 도약기 기업을 대상으로 기술 고도화 등을 통한 사업화 지원으로 매출 증대와 성장촉진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초기 단계 사업에 선정된 기업 가운데 성장잠재력이 높은 창업기업은 창업 3~7년 이내 기업이 아니어도 참가할 수 있다.

인천TP는 지원기업을 선정해 사업화 자금 3억 원과 연구·개발(R&D) 자금 4억 원 등 많게는 7억 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 국내·외 크라우드펀딩 컨설팅 및 홍보영상 제작, 기업 성장클리닉, 창업기업 간 네트워킹, 영상콘텐츠 제작 및 홍보 채널 구축, 온·오프라인 멘토링 등 기업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창업넷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창업지원센터(032-250-2151~8)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창업 도약기 기업이 사업화 과정에서 맞닥뜨린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이 사업을 통해 혁신기업의 성장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정부로부터 창업도약 패키지 지원사업 주관기관으로 연속선정된 인천TP는 지금까지 모두 324개 기업을 지원, 좋은 성과를 내면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창업지원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