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박보영 청원독려, "입에 못담을 학대" 분노

  • 입력 2020.03.25 15:38
  • 댓글 0

'n번방' 가해자 처벌 청원 독려 동참
참혹한 학대에 답답하고 화나

출처=박보영SNS
출처=박보영SNS

[내외일보] 배우 박보영이 'n번방' 가해자 처벌 청원을 독려에 동참했다.

박보영은 25일 오전 자신의 팬카페에 청원을 독려하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박보영은 해당 게시글에서 “봄이 성큼 곁으로 다가온 느낌이다. 한편으로는 마음이 너무 아파 글을 쓰게 되었다. 혹시 요즘에 뉴스에서 많이 나오는 n번방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정말 입에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참혹하게 학대를 당한 어린 친구들이 있다”며 “가해자가 충분히 벌을 받을 수 있게 청원에 함께해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팬카페인 공간에 이런 글을 써야 하나 맞는 건가 몇 번이고 고민했지만, 이런 따스한 날에 어둠 속에서 보내고 있을 피해자들이 안타까워 결국 몇 자를 적게 되었다. 정말 마음이 답답하고 화가 나서”라고 분노했다.  

또한 “가해자들이 벌을 받을 수 있게, 피해자들이 안심할 수 있게 청원에 동참해 주세요. 시간 많이 안 걸린다. 행동으로 옮겨야 작은 변화를 만들 수 있어요. 고맙다”며 재차 청원에 동참할 것을 부탁했다.  

한편 조주빈은 2018년 12월부터 최근까지 아르바이트 등을 미끼로 여성들을 속여 음란 사진을 받은 뒤, 이를 이용해 여성들을 협박해 지속해서 성 착취 영상을 찍게 하고 이를 텔레그램 단체방에서 가입자들에게 팔아넘긴 혐의로 구속됐다.

현재까지 파악된 '박사방' 피해자는 아동·청소년 16명을 포함해 총 74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