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이평도 기자

구미시, 코로나19 극복 위해 연일 이어지는 온정

  • 입력 2020.03.25 16:42
  • 댓글 0

[내외일보=경북] 이평도 기자 = 경북 구미시(시장 장세용)에서는 코로나 극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AGC화인테크노한국(주)는 25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1억1천550만원 상당의 쌀 및 생활용품을 기탁했다. 1억원은 회사에서 기탁했고, 1,550만원은 AGC화인테크노한국(주)의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을 해 위기 극복을 위한 정성에 의미를 더했다.

AGC화인테크노한국은 구미에서 디스플레이용 글라스를 생산하는 회사로, 구미시 전체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한 도서기증 및 독서감상문대회 개최, 취약 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근 AGC화인테크노한국 대표는 “지역에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나, 모두가 힘을 모은 다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020년 2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방위산업 기업인 (주)아원에서 성금 500만원, 소방분야 공사·유지보수 전문업체인 (주)현성ECT에서 성금 100만원, 건축물 안전진단·안전컨설팅·재해예방기술지도 등을 통해 재해 및 재난을 예방하고 공중의 안전을 책임지는 구미건설안전관리협의회에서도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시민의 성숙된 의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