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NH농협은행, 코로나19 피해 농가 지원 위한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 실시

  • 입력 2020.04.01 08:24
  • 댓글 0

-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Kakao) 사회공헌플랫폼 ‘같이가치’를 통해 응원 댓글 및 공유 한 건당 천 원씩 기부
- 조성된 기부금은 코로나19로 피해입은 농민들의 농·축산물 구입 후
- 농촌 소외계층에게 전달

코로나19 피해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소비캠페인 활동 이미지
코로나19 피해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소비캠페인 활동 이미지

[내외일보]이수한 기자=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위한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3개월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같이가치’에서 코로나19 피해 농업인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농협은행이 한 건당 천 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적립된 기부금을 포함해 총 1억원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의 농·축산물 구입에 사용하며, 구입한 농·축산물은 농촌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농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농협몰 (nonghyupmall.com)에서는 다양한 쿠폰, 카드 할인 및 특가상품 기획전을 함께 진행한다.

손병환 은행장은 “서로를 향한 상생의 마음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는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 '같이가치’(together.kaka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