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우지윤 탈퇴, '개인적인 고민'?

  • 입력 2020.04.02 17:40
  • 댓글 0

볼빨간 사춘기 1인 체제로 전환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유지윤(사진 왼쪽)이 탈퇴를 알렸다. / SNS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유지윤(사진 왼쪽)이 탈퇴를 알렸다. / SNS

[내외일보]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유지윤이 탈퇴를 알렸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멤버 안지영의 1인 체제로 새 출발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겼다"며 "멤버 우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우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지윤은 자필 편지를 통해 "전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으로 여러분과 함께한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한다"며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이 있었고 더 늦기 전에 지금이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록 이전처럼 볼빨간사춘기로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 한다. 저의 찬란한 시간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