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구지성 해명 "혼전임신 아냐"

  • 입력 2020.04.17 16:49
  • 댓글 0
출처=구지성SNS
출처=구지성SNS

[내외일보]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이 혼전 임신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구지성은 17일 자신의 SNS에 “결혼 기사가 나가고 나서 임신 사실을 먼저 고백하고 혼전임신이라고 많은 꾸지람을 들었어요. 창피한 줄 알아라. 내 자식이 이런 뉴스 볼까 무섭다. 임신 중에 그런 글들을 볼 때마다 많이 속상했어요”라며 그간의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사람마다 각각 생각의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책임의 전제하에 혼전임신이 나쁘단 생각은 없고. 또 실은 저는 혼전 임신이 아니에요. 혼인신고는 결혼식을 하기 전인 2018년도에 했기 때문이에요”라며 “이유는 소윤이는 시험관 시술로 태어난 아기입니다. 물론 시험관 시술을 하기 위해서 혼인신고부터 해야 했고요. 저는 난소기능저하라는 질병을 가지고 있었기에 시험관 시술을 택했어요”라고 말했다.

또한 구지성은 “시험관을 하기 수개월 전부터 좋다는 건 다 먹고, 운동하고 등등. 정말 많은 노력을 했고, 매일매일 배에 스스로 주사를 하고. 위험의 시기도 끝없이 많았고 매일매일 돌주사로 엉덩이 전체가 돌덩이같이 딱딱해서 앉을 수도 누울 수도 없었지만, 끝없는 노력으로 시험관 시술 한 번에 성공을 했고, 초기부터 위험했기에 항상 불안에 떨며 임신기간을 보냈지만. 현재는 이 세상 그 무엇보다 소중한 아기와 함께 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시험관 시술 준비와 여러 번 유산의 위기로 임신기간 총 28kg가 늘었고 출산 후 10일 만에 18kg가 빠졌으나 산후풍이 왔었고 현재는 아직 자반증 증상이 남아있어요. 몸무게는 10kg로 숙제가 아직 남아있네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3년생인 구지성은 2001년 패션모델로 데뷔한 후 레이싱모델로 전향해 활약을 펼쳤다.

지난해 6월에는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주목받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