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한혜진 해명, 무슨일?

  • 입력 2020.05.11 01:25
  • 수정 2020.05.11 01:29
  • 댓글 0
출처=한혜진SNS
출처=한혜진SNS

한혜진 해명, 무슨일?

모델 한혜진이 '네가 뭔데'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한혜진은 최근 ‘나 혼자 산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나혼산(나 혼자 산다)’의 달심 한혜진입니다”며 운을 뗐다.

한혜진은 “영상에서 ‘네가 뭔데’라는 표현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걱정해 주시고 또 저희 소속사에 안타까움과 우려를 표하시는 것 같아 이렇게 댓글을 올리게 됐다”라며 저의 ‘네가 뭔데’ 라는 표현은 ‘내가 뭔데’ 라고 말했던 편이 더욱 적절했을 것 같아요. 제가 하고자 했던일에 제 스스로 합당한 명분을 찾고 그 힘을 원동력으로 추진력을 발휘하고 싶었거든요^^”라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은 “사실 회사에서는 제가 물리적인 체력이 받추어 주질 않을까 많이 걱정했어요...( 저 38살이잖아요ㅋ 솔직히 체력이 예전 같진 않습니다 ^^)”라며 “제가 왜 그렇게 힘든일을 벌이는지 한혜진 본인이 아닌 이상 쉽게 이해할 수 없을 수 있어요^^ 20년을 함께 일한 가족 같은 회사라 ‘네가 왜.. 왜 그렇게 힘들일을 자처해..’라고 충분히 걱정할 수 있거든요^^ 가끔 제가 일을 좀 벌려요ㅋㅋㅋ ‘내가 뭔데 이렇게 까지 하고 싶은 걸까? 사람들이 내 취지를 이해해 줄까?’ 이런저런 생각이 많았던 프로젝트였거든요”라고 말했다.

한혜지은 또한 “예고편부터 미리보기까지 여러분들이 관심가져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주시고 또 감싸주셔서(물론 걱정하시는 일은 오해셔요^^) 감사하고 또 송구합니다. 앞으로 이런 오해 없도록 인터뷰때 주어와 목적어를 어순에 맞게 잘 사용할게요! 그리고 얼른 고성 산불이 잡혀서 누구도 피해없으시길 다같이 기도해주세요!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이 ‘디지털 런웨이’를 기획해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혜진은 자신의 ‘디지털 런웨이’ 도전에 대해 주변에서 “굉장히 반대하더라”며 “첫 번째 ‘네가 뭔데?’, 두 번째 ‘다 도와줄까?’, 세 번째 ‘체력적으로 힘들어서 못할 것이다’ 더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