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Sh수협은행, 롯데멤버스(주)와 손잡고 모바일 신상품‘잇(it)정기적금’출시

  • 입력 2020.05.14 09:46
  • 댓글 0

- 엘포인트 (L.POINT)앱 이벤트 페이지 통해 간편 가입 가능
- 최대 1년, 연 2.8% 금리 제공
- 가입 고객 대상, 선착순 5,000명에게 총 2,000 엘포인트 지급

잇(it)정기적금 이벤트 배너
잇(it)정기적금 이벤트 

[내외일보]이수한 기자=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롯데멤버스㈜와 손잡고 엘포인트(L.POINT)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한 모바일 전용 신상품 ‘잇(it)정기적금’을 출시했다.

‘잇(it)정기적금’은 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선택할 수 있는 정기적금 상품으로, 월 최대 2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에 따라 최대 연2.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제휴사 채널 전용(1인 1계좌) 상품이다.

‘잇(it)정기적금’은 엘포인트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상품 가입시에는 최대 연1%의 금리를 지급하는 비대면 전용 ‘잇(it)딴주머니통장’ 입출금계좌를 함께 개설할 수 있다.

수협은행과 롯데멤버스는 업무제휴 및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0명의 수협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2000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누적고객 4000만명, 월이용 고객수 430만명에 달하는 엘포인트 고객들에게 수협은행의 우수한 금융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더 많은 고객에게 수협은행 금융상품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업체와 제휴할 것이며,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금융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