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한층 더 신속한 입학을 위한‘하이패스’ 입학 심사 진행

  • 입력 2020.05.14 10:57
  • 댓글 0

2020 가을학기 지원자 대상, 참여 시 입학 결과 당일 확인 가능
5월 29일, 6월 12일, 26일, 7월 10일 4회에 걸쳐 신속 입학심사 진행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George Mason University Korea)가 2020년도 가을학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입학 심사를 한층 더 신속하게 진행하고, 입학 여부도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하이패스’ 입학 심사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패스’ 입학 심사 행사는 5월 29일, 6월 12일, 6월 26일, 7월 10일 4회에 걸쳐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인천 송도에 위치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행사 3일 전까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홈페이지 온라인 원서 접수를 완료한 후 G-Number를 발급받아야 한다.

행사 당일에는 영문 성적 증명서, 졸업 증명서, 공인영어성적 등 필수 서류와 자기소개서, 추천서 등의 선택 서류를 지참해야한다.

공인영어성적이 없는 경우에는, 조지메이슨대학교 자체 공인 영어 시험인 ‘Versant Test’를 사전 등록 후, 행사 당일에 응시해 결과를 제출할 수 있다.

필요시, 입학처 직원들과 별도의 인터뷰도 진행 가능하다.

이번 하이패스 행사에 대한 문의는 입학처 상담 전화(032-626-5021) 또는 askmk@gmu.edu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켈리 정 (Kelley E. Chung) 입학 처장은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더 신속한 입학 심사를 거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제학교 및 해외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국내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미국 대학교로의 편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 교수진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를 포함해 국제학과,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및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를 100% 영어로 진행하며, 졸업 시에는 미국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