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롯데百,‘진도 아콤플리어’오픈 업계 최초 모피&여성복 컨셉스토어 선보여

  • 입력 2020.05.19 07:31
  • 댓글 0

■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모피에 코디 가능한 의류와 악세사리 등 함께 선보여
■ 3백/5백만원이상 구매시 40만원/60만원 상당의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 증정

업계 최초 모피&여성복 컨셉스토어 선보여(매장전경)
업계 최초 모피&여성복 컨셉스토어 선보여(매장전경)

[내외일보]이수한 기자=롯데백화점은 5월 15일(금) 중동점에 백화점 업계 최초로 ㈜진도와 협업해 모피와 여성복 복합 컨셉스토어 ‘진도 아콤플리어(JINDO ACCOMPLIIR)’를 선보였다. 기존에 각각의 매장으로 존재하던 ‘진도모피’, ‘엘페’, ‘우바’, ‘끌레베’ 그리고 ‘진도로쏘’까지 총 5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매장에는 모피 상품만 진열하고 판매하는 다른 모피 전문 매장과 달리 블라우스, 원피스, 니트를 판매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 ‘우바’를 함께 입점시키고 우븐 제품, 액세서리 등 상품 구색을 넓혀 모피 판매 비수기인 여름 시즌(4~8월)을 대응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모피 브랜드는 연령대가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고가 상품 위주로 구성된 모피 상품들을 주로 판매했으나, 이번에 선보이는 ‘진도 아콤플리어’ 에서는 100만원대 가격의 모피부터 최신 유행 디자인, 모피와 코디할 수 있는 여성 의류 등으로 기존 고객에게 새로운 감각의 상품을 선보이고 젊은 고객도 유치해 나갈 계획이다.

‘진도 아콤플리어’는 오픈 기념으로 5월 15일(금)부터 5월 31일(일)까지 3백만원/5백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40만원/60만원 상당의 고급 캐시미어 머플러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작년에도 백화점 최초로 ‘더한섬하우스’ 컨템포러리(고급 여성의류) 브랜드 복합관을 입점시켜 성공적으로 상권 내 안착시킨 바 있다.

정태호 롯데백화점 MD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진도 아콤플리어’를 통해 침체되고 있는 모피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대중에게 매력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업계에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