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할인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할인
  • 소옥순 기자
  • 승인 2020.05.19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역대급' 할인

[내외일보]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19일 자정 오픈해 9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첫날 오후 1시 기준 누적판매량은 194만1894개로 집계됐다. 이는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판매된 수량을 모두 합친 것이다.

주요 판매 품목은 디지털 기기로 나타났다. 19일 오후 1시 기점 G마켓에서 인기 랭킹 1위를 차지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는 8억4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2위를 차지한 '아이패드 프로 11'은 6억4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옥션도 '레노버 아이디어패드'가 누적 랭킹 1위를 차지해 3억7000만원의 매출고를 기록했다. 이어서 2위는 '에이수스 TUF 게이밍 노트북'이 2억2000만원으로 뒤를 이었다. 온라인 개학이 길어지고, 본격적인 개학 이후에도 사이버 강의와 병행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노트북과 같은 디지털기기 수요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빅스마일데이는 27일까지 9일 동안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9종 및 전국 2만여개 매장에서 인기 상품을 픽업할 수 있는 O2O서비스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100곳이 직접 참여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할인쿠폰과 브랜드 전용 중복쿠폰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어 역대급 가격대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브랜드 행사로, '아디다스' 특가전이 있다. 매일 각기 다른 제품 라인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19일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라인을 선보이는데, '나이트조거'와 '슈퍼코트'를 스마일클럽 특별할인가에 선보인다. 20일은 '썸머 트레이닝'을 콘셉트로 '클라이마쿨' 등 여름 전용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21일은 '키즈 라인'을, 22일은 '이큅먼트', '울트라부스트' 등의 '스포츠 라인'을, 25일은 슬리퍼와 샌들류를 할인 판매하고, 26일은 검정 색상의 인기 제품만을 선별해 특별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 유한킴벌리, 라코스테,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바디프랜드, 시몬스침대, 테팔, 한샘, 락앤락, 지오다노, FILA,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깨끗한나라, 정관장, CJ제일제당, 농심, 세노비스, 샤오미 등 100곳의 참여 브랜드 세일관을 만나볼 수 있다.

김해동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실장은 “빅스마일데이가 소비자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빅브랜드사와 긴밀한 협업을 진행했다”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업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