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유인영 공약이행, SBS '습격'?

  • 입력 2020.05.21 18:36
  • 수정 2020.05.21 18:37
  • 댓글 0
출처=유인영SNS
출처=유인영SNS

유인영 공약이행, SBS '습격' ?

[내외일보] 배우 유인영의 ‘굿캐스팅’ 시청률 공약 이행 현장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은다.

배우 유인영은 현재 방영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에서 실수투성이의 어리바리한 허당이지만 두뇌 회전력 만큼은 으뜸인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으로 분해 러블리한 연기 변신에 성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소속사 WIP 측은 지난 20일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배우 유인영의 ‘굿캐스팅’ 시청률 공약 이벤트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앞서 유인영은 ‘굿캐스팅’ 첫 방송 전 실시한 라이브 채팅에서 시청률 10%를 넘으면 ‘굿캐스팅’ 출연진들과 함께 포스터 속 복장을 하고 거리를 걸을 것을 약속했고, 첫 방송에서 시청률 12.3%를 기록하며 시청자와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약 이행을 계획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면서 야외 행사 진행이 어려워지자 철저히 방역이 이뤄진 내부에서 방역 수칙을 따르며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기로 의견을 모았고, 이에 유인영을 포함한 ‘굿캐스팅’ 주역 6인방은 18일 SBS 목동 사옥을 전격 방문해 직원들에게 사이다를 나눠주는 이색 공약을 실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유인영은 ‘악의 없는 예은’이라고 쓰인 깃발을 손에 들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짓거나, 밝게 웃어 보이며 타고난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출처=유인영SNS
출처=유인영SNS

또다른 사진에는 블랙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 채 근무 중인 직원에게 음료를 나눠주는 유인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유인영이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국정원 현직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