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설현 내레이션 '청순 VS 진지'

  • 입력 2020.05.21 19:01
  • 댓글 0
출처=MBC

설현 내레이션 '청순 VS 진지'

[내외일보] 걸그룹 AOA 멤버 겸 배우 설현이 내레이션을 맡아 팬들의 이목을 끈다.

MBC는 총 4편의 PANDEMIC(세계적 유행) 다큐멘터리를 방송한다. 설현은 이 중 첫 편 ‘죽음 앞의 인간’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21일 방송되는 시리즈 M ‘PANDEMIC(세계적 유행) 1편’, ‘죽음 앞의 인간’은 코로나19 환자들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중환자 전문 의료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가족을 보낸 유가족의 진솔한 인터뷰와 감염 위험 속에서 극적으로 아기를 출산한 산모의 이야기가 방송될 예정이다.

설현은 의료진 헌신에 감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PANDEMIC(세계적 유행) 1편’, ‘죽음 앞의 인간’의 내레이션 제안을 받은 설현은 바이러스로 인해 힘들어하는 의료진과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선뜻 참여 의사를 밝혔다.

설현은 “직접 찍은 영상을 보니 심각성을 더욱 깨닫게 되었고 헌신하는 의료진에 대해 존경심이 든다”고 말했다. 또한 “부모님의 임종조차 지키지 못했던 유가족의 인터뷰를 보니 할머니와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났고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종식되어 이 비극이 끝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설현이 나래이션을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설현은 화이트 셔츠에 웨이브진 긴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함을 뽐내며 진지하게 대본을 살피고 있다. 

출처=설현SNS

한편 ‘PANDEMIC(세계적 유행) 1편’, ‘죽음 앞의 인간’은 21일 오후 10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