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대구/경북
  • 기자명 이평도 기자

성주에서 즐기는 ‘언택트 성주 힐링 관광 10선’ 추천

  • 입력 2020.05.25 16:31
  • 댓글 0

코로나 블루 이겨낼 청정, 힐링, 치유형 관광지 소개

[내외일보=경북] 이평도 기자 =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 대인 접촉은 피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고 지친 국민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한 힐링 관광지는 어디가 있을까?” 성주군은 이런 여행객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면서 가족·연인 간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언택트 성주 힐링관광 10선’을 선정해 발표했다.

‘언택트 관광’은 사람과 사람이 직접 만나지 않는 비대면, 비접촉으로 할 수 있는 관광을 의미한다. 힐링관광 10선에는 사람들이 붐비는 실내 관광지는 제외하고 산, 호수, 둘레길, 숲, 공원 등 다른 관광객과 일정거리를 유지하며 자연에서 휴양할 수 있는 힐링 관광지를 중심으로 선정했다.

천혜의 자연과 비경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가야산을 병풍으로 한 신이 내려준 자연의 선물이 넘쳐나는 성주군의 10선중 주요 관광지는 △성밖숲 △가야산 만물상 △가야여신 정견모주의 길 △성주호둘레길과 무흘구곡 △세종대왕자태실과 선석사 △한개마을과 감응사 등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의 슬기로운 극복을 위해 풍부하고 우수한 성주의 산림·생태자연에서 위로 받을 수 있는 힐링관광지를 추천하게 됐다. 사회적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가족·연인 간에 좋은 추억 담아가시길 바란다”며 언택트 힐링 관광을 소개했다.

힐링관광 10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