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전개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전개
  • 이수한
  • 승인 2020.05.28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폰지밥과 함께하는 롭스 세일
■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으로 MZ세대 공략
■ 5월 28일(목)부터 6월 3일(수)까지 롭스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전개 (세일 포스터)
롭스, 밀레니얼 겨냥한 캐릭터 콜라보 전개 (세일 포스터)

[내외일보]이수한 기자=국내 유통업계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특히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기 위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는 5월 28일(목)부터 6월 3일(수)까지 진행하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스폰지밥’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상품 구매 및 소비 과정에서 느끼는 ‘재미’를 중요한 요인으로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또한, ‘스폰지밥’ 캐릭터가 가진 친숙함과 위트를 더해, 최근 위축된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폰지밥 캐릭터는 롭스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SNS 채널 곳곳에서 만날 수 있다.

먼저 치카이치코, 바디콜로지, SNP, 아바마트 등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해 ‘스폰지밥’과 ‘뚱이’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밀착력의 ‘치카이치코 원해피아이팔레트 3종’, 무겁지 않은 여름 향수로 제격인 ‘바디콜로지 스폰지밥 뷰티풀 블라썸 기획세트’, 올 여름 피부 보호를 위한 ‘SNP UV 퍼펙트 에어쿨 선 스틱’, 무결점 피부를 위한 ‘아바마트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쉬 기획 세트’ 등이 있다. 이 상품들은 세일 기간 동안 오직 롭스에서만 최소 14%에서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SNS 채널에서는 스폰지밥 이미지를 보고 떠오르는 제목을 짓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스폰지밥 인형과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소 1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조성아 22’, ‘발레아’ 등 인기 브랜드의 1+1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행사 기간 중 매일 다른 2가지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외에도 균형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60정’을 61% 할인된 1만 7,900원에, 젖은 모발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파르사 Wet&Dry 패들브러쉬 아시안핏’을 66%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5월 28일(목)에는, 롭스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엘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온 애플리케이션과 롭스 공식 온라인 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