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사회·세계
  • 기자명 이수한

소녀들의 건강한 미래를 JT친애저축은행이 응원합니다!

  • 입력 2020.05.28 07:30
  • 댓글 0

-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희망의 핑크박스 후원
-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회복을 위한 기부도 함께 진행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좌),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우)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좌),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우)

[내외일보]이수한 기자=5월 27일(수), JT친애저축은행(대표 박윤호)이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에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희망의 핑크박스’를 기부했다.

‘희망의 핑크박스’ 캠페인은 경제적인 문제로 여성 필수품인 위생용품을 구입하지 못해 육체적‧정서적으로 고통 받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위생용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JT친애저축은행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경제적·심리적 영향을 받은 취약계층을 위로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 JT친애저축은행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핑크박스는 위생용품, 보건안내문, 에코백, 인형과 함께 JT친애저축은행의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카드로 구성됐다.

적십자는 핑크박스를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 약 8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JT친애저축은행의 핑크박스 후원은 여성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존감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윤호 JT친애저축은행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좋은 나눔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날 JT친애저축은행은 적십자에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사회 회복을 위한 기부금도 함께 전달했다. 이번 기부로 JT친애저축은행은 강남구 희망리더로 위촉됐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지역 취약계층 및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2020 희망리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