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천
  • 기자명 최장환 기자

인천TP-LS 일렉트릭, 스마트공장 멘토링 협업

  • 입력 2020.05.28 12:04
  • 댓글 0

축적된 경험·노하우 활용…스마트공장 도입·운영에 큰 도움

[내외일보=인천]최장환 기자=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LS 일렉트릭㈜(옛 LS산전)과 함께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도입을 위한 ‘스마트공장 멘토링 지원사업’을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인천TP는 스마트공장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등 전문성을 갖춘 LS 일렉트릭㈜의 멘토링프로그램 운영으로 인천지역 중소제조기업의 스마트공장 도입 및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LS 일렉트릭㈜의 주요 멘토링프로그램은 스마트공장 도입을 위한 현장진단, 전문멘토 파견, 스마트공장 도입 로드맵 수립 등으로 기업의 성공적인 스마트공장 구축을 돕기 위한 전문 멘토링이 6주간에 걸쳐 무료로 진행된다.

지원대상은 스마트공장을 도입하려는 인천지역 중소제조기업으로, 기업지원정보제공 사이트 비즈오케이(http://bizok.incheon.go.kr)를 통해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오케이 또는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스마트제조혁신센터(032-260-0663, 0628)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와 LS 일렉트릭㈜는 앞서 지난해 7월 ‘스마트공장 멘토링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10개 중소제조기업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인천TP는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시와 함께 최대 1억5천만 원까지 스마트공장 구축비를 지원하는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을 벌이고 있다.

지원신청은 스마트공장 사업관리시스템(www.smart-factory.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인천TP와 지난해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공장 멘토링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는 LS 일렉트릭㈜ 멘토가 한 중소기업을 방문, 현장진단을 벌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