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이수한

신한생명, 해외 아동을 위한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 참여

  • 입력 2020.05.29 08:45
  • 댓글 0
신한생명 해외 아동을 위한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 참여
신한생명 해외 아동을 위한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 참여

[내외일보]이수한 기자=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지난 4월부터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직원들이 직접 만든 200개의 위생비누를 국제구호개발단체인 ‘월드쉐어’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동물인형 위생비누 만들기’는 위생 환경이 열악한 해외 저개발국가의 아이들을 위해 후원 참여자들이 직접 비누를 제작하여 지원하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저개발국가 아이들이 예방 차원의 손 씻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신한생명은 ‘세이브더칠드런’에서 진행하는 해외 아동을 위한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에도 참여하여 지난 4월 직원봉사자들이 직접 아이들을 위한 털모자를 만들기도 했다. 완성된 털모자는 세네갈과 코트디부아르의 산모와 아이에게 보내질 예정으로 모자뜨기 키트 구매로 조성된 후원금도 각 종 보건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이밖에도 국내외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활발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독도사랑 필통 만들기 △옥수수 양말인형 코니돌 만들기 △희망티셔츠 만들기 △학용품 지원 등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정성을 들여 만든 후원 물품으로 열악한 보건환경에서 고통 받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하여 해외아동 구호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