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부산/경남
  • 기자명 윤은효 기자

합천군, 합천여행 유튜브 영상공모전 개최

  • 입력 2020.06.02 06:45
  • 댓글 0

합천의 우수 관광자원과 축제를 널리 알리는 참신한 영상 콘텐츠 발굴

[내외일보 경남=윤은효 기자] 경남 합천군은 합천과 영상에 관심이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합천여행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합천의 우수한 관광자원과 축제를 영상 공모전을 통해 널리 알리고 독창적이고 참신한 영상 콘텐츠 발굴을 위한 공모전으로, 현 시대의 트렌드에 맞는 유튜브라는 장치 사용으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모전 접수기간은 61일부터 1031일까지로,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고 있다. 개인 또는 팀당 2작품 이내로 출품이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 방법은 유튜브에 개별 아이디로 접속 후 동영상을 업로드 하고, 공모전 홈페이지에 접속 해 신청서를 작성한 뒤 영상파일 원본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주제는 합천군의 축제 및 관광자원을 담은 영상, 합천군을 주제로 한 스토리텔링 영상, 참신하고 독특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작품 등으로 합천을 주제로 촬영한 영상물이면 된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대상 1점에게는 상금 500만원, 우수 2점에게는 각 300만원, 장려 3점에게는 각 100만원, 입선 10점에게는 각 20만원이 시상되며 상장도 수여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새로운 영상 콘텐츠의 발굴을 위한 공모전인 만큼 다양한 테마의 영상들이 접수되기를 바란다”며 “합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부담 없이 참여하여 합천 관광의 질적 향상에 도움을 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