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김호중 심경 "혼란은 그만"

  • 입력 2020.06.11 15:24
  • 댓글 2
김호중 / SNS
김호중 / SNS

김호중 심경 "혼란은 그만"

[내외일보] 가수 김호중이 팬카페를 이전하며 심경을 전했다.

김호중은 10일 공식 팬카페를 이전하고 “저와 저의 첫 보금자리였던 이전 카페에서 아리스 식구님들과 행복하게만 지내길 바랐는데 상황이 이렇게 되어 참 안타깝게 생각하고 많이 속상이 상한다”고 밝혔다.

최근 김호중의 팬카페에는 매니저를 사칭하는 인물이 등장하고, 상품 제작 등을 두고 팬들 사이에 내분까지 발생했다.

이에 김호중과 그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더 이상의 분란을 막기 위해 팬카페 이전을 결정했다.

그러면서 김호중은 “지금 새 보금자리의 관리를 맡아주실 부매니저님은 앞서 전 카페에서 말씀드렸듯 저와 아리스 식구님들을 잘 보듬어 주시고 이끌어주실 책임감 있는 분으로 지원서를 받아 저와 저희 소속사 대표님과 함께 직접 만나 뵙고 많은 대화와 여러 가지 질문 등 심층적인 면접을 통해 제가 직접 믿고 신중하게 뽑게 되었다. 아리스 식구님들의 응원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더 이상의 카페 혼란은 작은 사소한 문제도 없었으면 좋겠다”면서 “서로 믿고 응원하고 의지하며 지내는 저희 아리스 식구님들이 되어주신다면 전 정말 행복한 사람이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호중은 “지난 일은 모두 잊고 앞으로는 아리스 식구님들과 저와 함께 소통하며 좋은 노래만을 들려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이 공간은 그 누구도 방해할 수 없는 저와 아리스 식구님들의 보금자리이며 마음 편히 쉬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