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스포츠
  • 기자명 내외일보

최강창민 결혼발표

  • 입력 2020.06.12 17:17
  • 댓글 0
출처=최강창민SNS
출처=최강창민SNS

최강창민 결혼발표, 상대는?

[내외일보]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본명 심창민·32)의 결혼발표 소식에 인터넷이 뜨겁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일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어 SM은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강창민은 이날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자필 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예비 신부와는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 돼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한다"며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자신의 결정을 응원해 주고 함께 기뻐해 준 동료 유노윤호와, 진심 어린 조언과 충고를 해준 소속사 관계자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예비신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하의 비연예인으로만 알려져 있을 뿐,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파악되지 않은 만큼,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